20260626101523801_14668.jpg

항상 잘 애용하는 치약입니다~ 다른 치약과 다르게 좋네요~

20260626101359030_14667.jpg

색감 이쁘고 무엇보다도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색이 금방 지워지지 않고 오래가네요~

20260626101206816_14672.jpg

가격이 너무 좋아서 많이 구입했어요~ 시댁,친정 고루고루 주려고 많이 쟁였네요~ 거품 잘나고 뽀드득하게 잘 닦여요~

20260626101016142_14668.jpg

치약 쓴거중에 제일 좋아요~ 입냄새도 잡아주고~ 가격대비에도 좋아요~

20260626100830727_14671.jpg

향이 너무 후레쉬하고 향긋해서 넘좋아요~ 거품 뭉성하게 잘 나고 여름 바디로는 딱인듯~~

20260626100559334_image8990926026471510076.jpg

시원해보여서 좋아요.기장감도 맘들어요~

스크린샷20260207오후9.09.15.png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피부가 매끈하고 끈적임이 없어 좋아요

20260626064312298_image.jpg

주방에 하나 애들방에 두려고 샀는데 애들이 더 좋아하네요~

20260626064146077_image.jpg

저번에 써보고 만족했던 제품이라 쟁여요~

20260626063846540_image.jpg

왜케 맛있죠?ㅎ 나만 먹으려했는데 애들도 달라고 먹는~^^;;

20260626062241696_1000050449.jpg

마침 바디샤워젤이 떨어져서 구매했어요 여름 내내 부지런히 써볼께요

20260626062124143_1000050454.jpg

유통기한이 너무 지난것같아서 조금 걱정이 되네요 부지런히 써야겠어요

20260626062026007_1000050452.jpg

사용기한 임박제품인데 짐승 용량이네요 아들과 나눠서 잘 써볼께요

20260626061921915_1000050453.jpg

좋은 비누 한 번 써보고싶어서 구매했어요

20260626061842977_1000050450.jpg

유통기한임박 제품인데 용량이 엄청 많네요 일단 향은 마음에 들어요

20260626061739928_1000050456.jpg

세번째 구매입니다 맛있어서 지인들한테 선물하기 좋아요

20260626061643594_1000050451.jpg

부엌 싱크대위에 올려놓고 음식할때 잘 쓰고 있어요

20260626060857593_60392.jpg

잘 입을게요~ 감솨합돠^^

20260626060740232_1000040445.jpg

5개 구매했고 그중 하나가 터져서 왔어요.ㅠㅜ 뽁뽁이라도 싸주셨음 좋았을텐데,, 터진거 향이 좋아요. 같은종류가 3개가 와서 좀 아쉽지만 잘 써볼게요. 아주 향긋합니다.

20260626055850493_55691.jpg

원단 좋고 핏도 좋아요 겨울 빼고 다 입을 수 있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