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034736023_1000043637.jpg

기장도 좋고 카키 컬러도 고급스러워요^^ 잘입을께요ㅎ

20260623034427025_image3404499763499792715.jpg

전혀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데, 잘 안나와요ㅋㅋ 너무 쉽게 많이 나오는것도 문제지만ㅋ 힘주고 짜야 찔끔 나오네요ㅎ 저만 그런가요?^^;;;

260401163431.jpg

음.. 별로예요~ 제가 두유, 요쿠르트/ 물/ 우유/ 요거트에 다 먹어봤지만 제 기준엔 별로입니다~ 제가 싫어하는 특유의 향이 나는 데 제품 전체에서 나는 거보니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재료인듯 싶은 데 전 이 향이 나면 머리가 아퍼서 먹을 때마다 좀... 내용물이 알찬지도 모르겠고 내가 생각한 오트밀??!! 과는 거리가 먼듯해요~ 전 그냥 오트밀만 된 오리지널을 사야겠어요~

A005313755_02.jpg

제 귀가 넘 팔랑거리는게 문제겠죠~ 이와 비슷한 게 있는 데 그것도 만족도 낮아 별로였던 차에 구맬했는 데 이 제품도 별로입니다~ 제 집에서 사용하긴.. 단 헤어숍, 매장내 물건 진열 후 사용시에 좋을 듯 싶어요~ 반려견이나 반려묘 있는 집도 괜잖을 듯~ 욕실 스퀴즈로도 불편합니다!! 이. 앨 외부 유리창 비 올 때 한번 써봐야 겠어요~ ㅠ

20260622114228726_20260622_134611.jpg

너무 맘에들어요~ 캡소매 나시가 팔뚝부분을 이쁘게 표현해 주고 착용시 펑퍼짐함이 전혀 없고 이쁘게 표현이 되구요~ 앞,뒤쪽으로의 자수포인트가 또 한번 세련미를 줍니다. 착용 시 감김도 없구요~ 넥 부분이 답답하지도 않았구요~ 이쁘다하사거 착용을 해 보니 알 수 있었어요~ 올컬러 만족입니다^^

20260622093657286_image3195984683484840794.jpg

퀄리티좋은 라탄모자예요.디자인도 고급져요.

20250317_135856.jpg

좋은것 같아요

20260622064318517_1000173271.jpg

드뎌 기다렸던 바지가 와서 입어보니 기장감이 딱 좋네요~ 요즘날씨가 워낙 요상하지만 운동할때에도 입으면 좋을것 같네요 두루두루 편하게 입을것 같아 좋아요

20260622050152051_IMG_5645.jpeg

제가 딱 좋아하는 재질과 디자인입니다. 시원하고 뱃살가려주고 기장도 적당해서 반바지, 긴바지, 치마에 다 잘 어울려요~! 다른 컬러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20260622043554210_1000021534.jpg

비슷한 기능 타브랜드 사용중인데 이 제품은 스피큘 성분이 흡수되는 느낌이 안들고 세안해도 피부에 남아있어요..하루 이틀은 지나야 잔여감이 사라지네요..;;보습도 괜찮고 끈적임 없어 좋은데.. 3000 5000 모두 스피큘 성분이 좀 미세하지 못한 느낌인데 ...잔여감 때문에...3000은 이틀에 1번, 5000은 주2회 정도 꾸준히 써보려구요..;;

20260622042506427_1000021535.jpg

라운딩때 쓰려고 일단 1팩 주문했습니다 아직 안써봤는데 굉장히 얇네요 잘 쓰겠습니다 ~

20260622042414549_1000021536.jpg

용량 적어 휴대하기 간편해요. 부드럽게 발리는데 파우더리해서 만져보면 미끄덩거리고 매끄러워 덧발랐을때 제대로 덧발리는지 느낌이..잘 안나요..;;살짝 백탁이 있어요.과하지 않아 남편 라운딩때 쓰라고 쥐어줬어요

20260622022623743_11881.jpg

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은것 같아요

20260622022533047_11880.jpg

요거트 만들어 먹고 있는데 백희님 믿고 주문했으요~~

스크린샷20260405오후9.56.25.png

그럭저럭 시원할거같아요

20260621105925563_17283.jpg

블링블링 이쁜데 발도 편하고 넘 맘에들어요 블링이 들이 발등에 찔릴염려 전혀 없고 아주탄탄하게 마감되어 있네용 페디큐어 바꿔주면서 기분전환 될것같아요!!!

20260621064252995_image1194606266594658379.jpg

보드러워서 닿는 감촉이 좋아요 딸아이가 제거 한개 남겨두고 다 가져 갔어요

20260621063658986_image3553547050378375111.jpg

아직 사용전이지만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20260621063414618_image1380444936761184630.jpg

좋은것같아요!!!!ㅎㅎ

20260621063230667_image8545541185469850834.jpg

재질도 맘에 들고 자칫 밋밋할 수 있는데 작은 자수 디테일 하나가 너무 좋아요~ 사아즈는 박시 스타일로 넉넉해요 암홀도 딱 적당하고 어깨부분에 작은 캡처럼 되어 있어서 팔뚝 살도 좀 가려지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