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043554210_1000021534.jpg

비슷한 기능 타브랜드 사용중인데 이 제품은 스피큘 성분이 흡수되는 느낌이 안들고 세안해도 피부에 남아있어요..하루 이틀은 지나야 잔여감이 사라지네요..;;보습도 괜찮고 끈적임 없어 좋은데.. 3000 5000 모두 스피큘 성분이 좀 미세하지 못한 느낌인데 ...잔여감 때문에...3000은 이틀에 1번, 5000은 주2회 정도 꾸준히 써보려구요..;;

20260622042506427_1000021535.jpg

라운딩때 쓰려고 일단 1팩 주문했습니다 아직 안써봤는데 굉장히 얇네요 잘 쓰겠습니다 ~

20260622042414549_1000021536.jpg

용량 적어 휴대하기 간편해요. 부드럽게 발리는데 파우더리해서 만져보면 미끄덩거리고 매끄러워 덧발랐을때 제대로 덧발리는지 느낌이..잘 안나요..;;살짝 백탁이 있어요.과하지 않아 남편 라운딩때 쓰라고 쥐어줬어요

20260622022623743_11881.jpg

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은것 같아요

20260622022533047_11880.jpg

요거트 만들어 먹고 있는데 백희님 믿고 주문했으요~~

스크린샷20260405오후9.56.25.png

그럭저럭 시원할거같아요

20260621105925563_17283.jpg

블링블링 이쁜데 발도 편하고 넘 맘에들어요 블링이 들이 발등에 찔릴염려 전혀 없고 아주탄탄하게 마감되어 있네용 페디큐어 바꿔주면서 기분전환 될것같아요!!!

20260621064252995_image1194606266594658379.jpg

보드러워서 닿는 감촉이 좋아요 딸아이가 제거 한개 남겨두고 다 가져 갔어요

20260621063658986_image3553547050378375111.jpg

아직 사용전이지만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20260621063414618_image1380444936761184630.jpg

좋은것같아요!!!!ㅎㅎ

20260621063230667_image8545541185469850834.jpg

재질도 맘에 들고 자칫 밋밋할 수 있는데 작은 자수 디테일 하나가 너무 좋아요~ 사아즈는 박시 스타일로 넉넉해요 암홀도 딱 적당하고 어깨부분에 작은 캡처럼 되어 있어서 팔뚝 살도 좀 가려지고 좋아요

20260621062316699_image531587776066483454.jpg

사이즈가 아주 작아서 여행 다닐 때 편할 거 같아요. 바를 땐 좀 끈적이는 거 같은데 말리면 괜찮아요. 머리 다 말리고 발라도 떡지거나 그런 건 없어요. 그렇다고 또 엄청 부들부들 해지지는 않는 거 같아요

20260621062033405_1000020624.jpg

딸이 이쁘다고 해서 구매해줬는데 너무 잘 입고 있어요. 바지도 구매해서 셋트로 ㅎ

20260621055633082_1000075901.jpg

미리미리 쟁여템입니다. 향도 좋고 발림성 촉촉함 다 만족스런 제품입니다

20260621055538738_1000075900.jpg

생각보다 부드럽게 각질이 밀려나와서 놀랬네요. 잘 사용할께요.

20260621053423123_image6813286552907469565.jpg

기대 이상 이쁘네요 전에 같은 소재 상의를 구매해서 소재 좋은건 알고 있었는데 바지는 더 이쁘네요 단색 티셔츠 나시랑 입음 외출복으로 속색이 없을거 같아요 허리 끈이랑 장식도 고급스러워요 진작 살걸, 늦게 사서 착한 가격 구매 득템했네요 감사합니다

스크린샷20260207오후7.48.00.png

키가 커서 크게 입으려고 크게주문했는데 허리 가 큼 밴드 넣어어요

20260621040202485_19469.jpg

행도 너무 좋고 발림성도 좋아요~~~ 자연스러운 톤업도 너무 좋아요^^

KakaoTalk_20250925_153313963_01.jpg

백희 추천은 늘 좋아요

202401151221015390012662797055f8450884c737a3247efda6.png

최고 넘 좋아요 왜 밸벳세럼인지 알겠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