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Photo_20260321190956005.png

예쁘게 잘~입을것 갇아요

260522162101.png

사용후기가 좋다해서요~ 지금 트러블땜에 사용전이라~ 기대댑니다

260604213143.png

선물하려구 구매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좋은거 같아요

20260624113603675_1000029948.jpg

핏이고 길이감 원단도 좋네요 올여름 잘 입겠어요

20260624113553643_1000029023.jpg

예뻐요~ 사이즈때문에 살짝 고민하다 한사이즈 큰걸로 주문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20260624113428081_1000029947.jpg

맛도 괜찮고 효소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수없네요 나오고 계속 올려주실때마다 주문이요~♡

20260624110746739_1000131159.jpg

용량은 향수 미니어처 뿌릴때 향은 진하고 좋은데 향이 오래가진 않네요

스크린샷20260207오후9.09.15.png

겉돌지도 않고 너무좋아요

250620195125.jpg

먹기 괜찮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260515164659.png

바르고 씻지않으니 편하고좋아요

260522162101.png

사용후 피부가 매끈매끈 합니다 재구매 하고싶을정도로 맘에듭니다

260610190802.png

쓱 뽑아쓰니 펀해요. 데일리팍으로 짱입니다

20260624091511955_image4878500221018446389.jpg

쟁였는데 좋아요 먹을때와 안먹을때가 차이가나요

260610214259.png

탄력감을 기대하며 흡수력도 좋아요

20260624091406754_21772.jpg

항상구비되어 있는 효소 전 고기먹고난뒤 젤 깔끔하게 소화되는 기분이랍니당 ㅎ

20260624091310319_21773.jpg

먹기 편하고 좋다고해서 조카선물해줫네요.. 필수인 효소~

20260624091154051_21774.jpg

올여름 잘쓸거같아요~~지인도 써보라고 주려구요~^^

260605233014.png

끈적임없이 발림성도 좋아요

260604213143.png

향이 너무좋아요~

20260624090553826_20260623_160118.jpg

아침엔 1000, 저녁엔 3000을 사용해 봤어요 처음 사용해 보는거라 조금 겁을 냈는데 약간의 따끔함 정도 기분 좋을 정도예요. 꾸준하게 사용해 보려고 해요. 조금 익숙해지면 5000도 주에 1~2번 정도 사용하려구요.